토글 네비게이션
이미지명
이미지명
제목

이사장 인사말

이미지명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엔돌핀 장애인 사랑나눔터" 이사장 허남선입니다.
우선 그동안 준비과정에 많은 도움을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우리 엔돌핀을 위하여 후원을 결정해주신 기업체 대표님들 그리고 개인적인 후원을 결정해 주신 많은 창립 회원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어린시절 빈농의 5남매 중 장남으로 태어나 어려웠던 유년시절과 청년시기를 보내고 결혼하여 두 아들의 부모가 되었습니다. 
32살 된 둘째 아들이 생후 2년 후 장애 1급 판정을 받고 한동안 저희 부부는 삶을 포기하다시피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저희 부부에게 주어진 하나의 시련이기도 하지만 또 다른 생명의 소중함, 그리고 장애인 아들에게도 자신의 인생이 있다는 생각과 비록 장애인으로 태어났으나 남들과 같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장애인의 권리가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저희부부는 장애를 가진 둘재아이를 키우면서 세상의 모든 장애인들의 생활 자체가 너무 어렵다는걸 알게 되었고, 언제부터인가 사회에 봉사하며 살겠다는 생각을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직장생활을 마감하고 창업하여 오늘의 기업을 이루기까지 우리 직원들과 주변 지인들에게 너무도 많은 도움을 받아온 것 같습니다. 
창업 3년차에 법인으로 전환하며 회사의 경영 성과는 우선 직원들에게 충분히 보상하고, 이익의 일부는 사회에 환원 하겠다는 생각을 창업멤버들과 상의를 하였고, 지금까지 적은 일이지만 여건이 되는 한 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기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평소 꿈꾸던 사회적 도움이 절실한 장애인을 위하여 비영리 사단법인 설립을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주택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고, 개인소유인 조그만 제조장을 직업 재활 작업장으로 사용하도록 하고 향후 2~3년 이내에 부지(약 1,500평 전후)를 매입하여 사단법인에 기부하여 제대로 된 장애인 복지시설을 준비할 계획입니다.

제가 경영하는 회사에서 매월 후원하고 저 개인 또한 후원자의 역할을 함께 할 것입니다. 
우리 사단법인을 후원해 주신 여러 기업과 개인후원인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법인을 투명하게 관리하고 후원해 주신 분들께 매년 운영 내역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사단법인의 주체인 장애인들과 이를 관리 교육하는 스텝들, 그리고 우리 사단법인을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과 장애인 가족 모두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장애인들의 삶의 보금자리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회적 보살핌을 필요로 하는 장애인을 후원하고 사회진출을 돕는 저희 사단법인 ‘엔돌핀 장애인 사랑나눔터’ 에 마음과 정성을 모아주신 후원기업, 후원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사)엔돌핀장애인사랑나눔터 이사장  허 남 선 

이미지명
법인사무국 :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고정로 305-2      |      Tel : 031-981-9041      |      Fax : 031-981-9042      |      E-mail : endor0425@daum.net
장애인시설 : 김포시 통진읍 월하로 519번길, 86-4
COPYRIGHTⓒ (사)엔돌핀장애인사랑나눔터. ALL RIGHT RESERVED.
이미지명
법인사무국 :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고정로 305-2
Tel : 031-987-6434~7      |      Fax : 031-987-6439
E-mail : endor0425@daum.net
장애인시설 : 김포시 통진읍 월하로 519번길, 86-4
COPYRIGHTⓒ (사)엔돌핀장애인사랑나눔터. ALL RIGHT RESERVED.